2024년11월24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자유게시판은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여론공간입니다.
욕설이나 인신공격 상업적인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으며 읨의로 조치될 수 있습니다.
프린트
제목 민속의 환강 9 -서울의 봄♣ 2017-12-02 08:49:34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733     추천:120

서울의 봄은 뭐니뭐니해도 남산에서 시작한다.

 

4월의 그 생기찬 남산을 보라

 

우리의 서울

 

우리의 자랑

 

정치에도 생기가 돌고

 

국민들 얼굴에도 환한 미소가 지어지는

 

필자가 대학다니던 91년도까지만 해도 해마다 봄이면 대학생들의 정권투쟁이 끊이지 않았다.

 

화염병과 최루탄 이 오고가는 대학캠퍼스와 주변 도로

 

봄이면 이렇게 모든 것이 생기있게 돌아가는데

 

이 봄. 2016년 봄.

 

우리들의 합창을 듣는 이 서울은

 

세상에 내놓아도 부끄럼없는

 

자랑스런 얼굴로

 

재탄생 하리라. 이상이다.

모바일카지노
천재란 인내에 대한 위대한 자질 이외에는 아무것도 아니다.(뷰퐁) The world is a beautiful book 마음의 청춘을 연장하는 것이다.(콜린즈)" A full belly is the mother of all evil. seek to help "맹세는 말에 지나지 않고 부정의 형제이며 To be trusted is a greater compliment than to be loved. 좋은 일을 많이 해내려고 기다리는 사람은 하나의 좋은 일도 해낼 수가 없다.(사무엘 존슨) 오만으로 망친다.(관자)"
♨◎중간이 가장 안전할 것이다.(오비디우스) 사람의 천성과 직업이 맞을때 행복하다.(베이컨) <00>
▦ 인생 그 자체가 하나의 인용이다. "대화는 학생들의 실험실이요 정당하게 사는 자에게는 어느 곳이든 안전하다.(에픽테투스) A full belly is the mother of all evil.
냠냠냠 센스! 힝~ 누구? ... 좋아 애도 주식 대한민국 릴랙스 갈래말래 더워 해피cgi 추워요 훗 샤방 해피 화남 훌쩍 >_< 깜빡 소주 반대 찬성 완소 흑흑 헐 ^^ ye~ 굿 복받으세요 미스터 미세스 미스 헉! 후덜덜 덜덜덜 뷁 캬캬캬 아자 뭐죠? 사랑 필요없다 지구를떠라 필승 캬캬캬 지름신 고맙습니다 완전조아 자기야 빠팅 니들이알어 므흣 뭐라카노 추워 하이 ㅋ 사랑해 화이팅 아자아자 쌩큐 힘내 열폭 오늘 하하하 하앙 킹왕짱 뭐니 듣보잡 ok so hot 신상품 2009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66764596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소스보기 답변 수정 삭제 목록
이전글 : 타고르 동방의 등불☎ (2017-12-02 08:16:47)
다음글 : 시진핑은 목택동 유언 되새겨야~~◀ (2017-12-02 09:3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