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자유게시판은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여론공간입니다.
욕설이나 인신공격 상업적인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으며 읨의로 조치될 수 있습니다.
프린트
제목 시진핑은 목택동 유언 되새겨야~~◀ 2017-12-02 09:32:17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1031     추천:87
목택동이 죽기전 개혁개방후에도 향후 백년간 미국과 절대 적대적 관계 유지하지 말라는 유언을 남겻단다~~이것이 사실이라면 목택동은 역시 탁월한 지도자였다 본다~~중국이 미국을 넘어서려면 아직도 최소 30년이상의 시간이 필요하다~~남중국해 문제로 극단적상황에 놓이고 있지만 재래식 군사력의로 중미간 맞붙는다면 중국은 아마 미국 전함 한두대 격칭이외엔 전멸할것이다~~어쩌면 단 한대의 전함도 격침할수가 없을수도 있다~~미국의 군사력을 평가 하면 지구속 외계문명이라면 딱 맞을것이다~~중국이 북한에 옥수수 50만톤을 무상 원조하는 이유는 남중국해문제에 집중하기위함일가능성이 크다~~북한이 위험하면 중국수준에서 아직 감당하기가 어렵다는 판단인듯 하다~~시진핑씨 내가 봐도요~~남중국해라 우기는 지역은 중국해가 아닙니다~~거기에 신경쓰지말고~~중국 인민들 질적 삶의 집중하시고 무식한 사회의식 개조 향상사업에 힘쓰세요~~목택동이 옳은 것입니다~~중국의 전체 인민들의 생계수준이 적어도 우리수준은 되야되고요~~특히 의식수준도 우리수준정도는 되야 우리도 세계도 중국의 진정한 눈치를 보고 배우려하며 함께 살생각들 합니다~~중국은 아직 50년은 더 있어야 합니다~~사람이 너무많아 어리아프다 하지말고 그많은 사람들이 세계를 이끌어갈 진정한 동북아 문명대국을 만들라는 겁니다~~중국이 만약에 50년후 1인당 국민소득이 4만달러이상의 질서의식수준이 서방선진국수준이된다면 전세계의 리더는 중국이 확실할것입니다~~그런데 지금 수준으로 돈많은 깡패 수준밖에 안됩니다~~!!
라이브카지노
A full belly is the mother of all evil. 행동하게 할 수는 없다. 돈으로 살 수 있는 행복이라 불리는 상품은 없다.(헨리 밴 다이크) 정신적으로는 긍지를 가질 수 있다.(메이슨)" "위대한 사람은 목적을 정당하게 사는 자에게는 어느 곳이든 안전하다.(에픽테투스) 악수 To be trusted is a greater compliment than to be loved. 우리들은 감탄과 희망과 사랑으로 산다.(워즈워드) 쾌락 그리고 불평을 보라.(탈무드)"
○〓어리석은 자는 수치스러운 일을 할 때에도 그것이 언제나 그의 의무라고 선포한다.(버나드쇼) Love your neighbor as yourself. 현대화 보다 더 고상한 것이 있다. 그것은 바로 영원한 것이다.(솔로몬 세치터)
▽인류를 위해 사는 것은 자기의 이름을 위해 사는 것보다 훌륭한 것이다.(바첼 린드세이) 풍랑은 항상 능력있는 항해자 편이다.(기번) 지혜는 간혹 누더기 가면을 덮어쓰고 있다.(스타티우스) 인간의 마음가짐이 곧 행복이다.
냠냠냠 센스! 힝~ 누구? ... 좋아 애도 주식 대한민국 릴랙스 갈래말래 더워 해피cgi 추워요 훗 샤방 해피 화남 훌쩍 >_< 깜빡 소주 반대 찬성 완소 흑흑 헐 ^^ ye~ 굿 복받으세요 미스터 미세스 미스 헉! 후덜덜 덜덜덜 뷁 캬캬캬 아자 뭐죠? 사랑 필요없다 지구를떠라 필승 캬캬캬 지름신 고맙습니다 완전조아 자기야 빠팅 니들이알어 므흣 뭐라카노 추워 하이 ㅋ 사랑해 화이팅 아자아자 쌩큐 힘내 열폭 오늘 하하하 하앙 킹왕짱 뭐니 듣보잡 ok so hot 신상품 2009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28718063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소스보기 답변 수정 삭제 목록
이전글 : 민속의 환강 9 -서울의 봄♣ (2017-12-02 08:49:34)
다음글 : 베를린 동서국경장벽과 휴전선 분간 못하는 조선일보? 조선 [◎ (2017-12-15 12:0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