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년02월24일 10시37분 ]

구미지장협, 구미지체장애인자립증진대회 개최



회원들 화합과 자립의지 고취…경북 신도청과 안동일대 탐방
 

경북지체장애인협회 구미시지회(지회장 권순종)는 10월 19일 회원 및 자원봉사자 130여명이 함께하는 ‘2016년 구미지체장애인자립증진대회’를 개최했다.

‘2016년 구미지체장애인자립증진대회’는 관내 지체장애인협회 회원들 간의 화합과 자립의지를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회원들은 경북안동의 신도청을 방문해 말로만 듣던 도청의 건축물과 잘 계획된 조경 등을 직접 확인하고, 해설사의 해설을 통해 쉽게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북도청을 둘러본 후에는 경주옥산서원과 함께 한국의 양대서원으로 꼽히는 도산서원을 방문해 지폐에 새겨지기도 한 유서깊은 문화유산인 도산서원을 직접 관람하고

문화해설사의 해설을 통해 옛 조상님들의 업적을 되새겨보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권순종 지회장은 "평소 자주 나들이를 나올 수 없는 중증장애인들이 함께 교류하고 소통하며 자립의 작은 발판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회원들을 격려했다.

한편, 매년 자원봉사자로 참여해온 한국장애인고용공단경북지사(지사장 홍두표) 임직원들이 올해도 변함없이 봉사자로 함께했다.

이들은 어려운 중증 지체장애인들을 위해 봉사할 수 있어 보람되고 의미있는 하루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경북지체장애인협회구미시지회가 구미지체장애인자립증진대회를 개최 경북 신도청을 방문했다.

올려 0 내려 0
영남장애인신문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도서관 책이 우리집으로 날아왔다 (2017-06-27 14:26:52)
함께 일하는 세상 만드는 근로지원인 (2017-01-18 16:16:05)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