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학교가 6월 9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성서캠퍼스 의양관에서 입학정보박람회를 연다.
계명대는 정보전달식 입시설명회를 벗어나 수험생들에게 올바른 진로를 선택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행사를 마련했다고 했다.
'계명대학교에서 나의 길을 찾는다'를 주제로 6개 구역(zone)으로 나눠 수험생과 학부모를 맞이한다
입학설명회 존(Zone)에서는 2019학년도 수시모집 입학설명회를 열고 자기소개서 작성법 등을 알려준다.
자기소개서 존(Zone)에서는 학생부종합전형에 대비해 자기소개서 작성법을 그룹으로 지도한다.
전공탐색 및 1:1 맞춤형 입학상담 존(Zone)에서는 부스를 설치해 전공 교수들이 직접 학과를 소개한다. 전공 탐색과 1:1 맞춤형 입시상담도 이뤄진다.
모의면접 존(Zone)에서는 자기소개서 심화지도와 모의면접을 한다.
직업 탐색 존(Zone)에서는 취업 상담 전문가와 직업을 탐색할 수 있다.
정보검색 존(Zone)에서는 내신성적 산출과 합격수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강문식 계명대 입학처장은 "박람회는 수험생이 교수, 취업상담 전문가, 입학사정관, 입학상담 전문가와 전공선택에서 취업상담까지 맞춤형으로, 원스톱으로 상담받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했다.
계명대학교 입학팀(053-580-6077~8)과 입학안내 홈페이지(https://www.gokmu.ac.kr/)에서 내용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