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11월24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1년06월30일 16시00분 ]
 





국민의힘 김용판 의원(대구 달서구병)은 지역 현안 문제해결을 위해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16억 원을 확보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확보된 ‘2021년 상반기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대상 사업은 감삼동 청사 건립 7억 원 송현로 대설대비 도로 열선 설치 4억 원 달서시장 쿨링포그 설치 5억 원이다.

 

85년도에 준공된 감삼동 청사는 공간이 협소하고 낡아 그동안 주민자치센터의 기능을 다 하지 못했다. 이번 신청사 건립추진으로 주민불편 해소는 물론 양질의 행정서비스 제공과 실질적인 주민자치·주민공동체 운영의 중심 공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송현로 대설대비 도로열선 설치사업은 급경사 도로가 많은 송현로의 겨울철 기습적 강설에 따른 교통안전 사고 예방을 도모하기 위해 환경오염이 없고 제설이 확실한 도로 열선을 송현로 일대에 설치한다.

 

또한, 전통시장 이용자 편의를 위한 달서시장 쿨링포그(발냉방장치) 설치사업도 이번 상반기 특별교부세 사업 대상에 포함돼 사업이 추진된다.

 

김용판 의원은 상반기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확보를 통해 지역 현안 해결에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돼 기쁘다.”우리 달서구민의 행복을 위한 해당 사업들이 차질 없이 성공할 수 있도록 끝까지 저의 책무를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심현보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구동구보건소 치매안심센터, 치매안심약국 운영 (2021-07-01 17:10:26)
대동병원,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진료 (2021-05-13 13:53:54)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