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핫이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1년07월05일 11시53분 ]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72일 안지랑 곱창골목 제2공영주차장에서 ‘18 한국관광의 별 ‘20 한국 최우수 외식거리 안지랑곱창골목 거리 패션쇼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1.2부로 나눠서 진행되었으며 1부에서는 문승련 한복연구소의 한복과 ()고구마웨딩의 드레스, ()레이쿨의 레깅스 등이 선보였고 2부에서는 이번 패션쇼의 주 아이템이었던 전통 한복이외에 생활한복, 아동복, 나들이복, 기녀복, 궁중한복 등 다양한 의상들을 선보여 참석자들의 많은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이번 거리패션쇼에 참여한 모델은 어린이 모델, 시니어 모델을 포함 전문모델 32명과 남구청 직원 4명 등 특별 출연으로 조재구 남구청장 비롯해 곽상도 국회의원과 임성훈 대구은행장과 이정숙 남구의회 의장, 가수 박구윤도 깜짝 출연해서 패션쇼를 펼쳤다.

 

올 해 처음으로 개최된 안지랑 곱창골목 거리패션쇼에 관객들의 반응 외에도 수많은 언론사들과 사진작가들의 관심도 많았다. 남구청 공식 유튜브채널 및 앞산마을방송국, 앞산프렌즈, 행복유심TV 등 여러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서도 생중계되었다.

 

남구청은 이러한 동영상 채널들이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게 KT와 대구영상미디어센터의 지원을 받아 행사장을 초고속 WIFI 존으로 만들어서 운영했다.

 

주민들이 행복한 명품문화도시를 지향하는 조재구 남구청장 앞으로 남구에서 개최될 신천음악 버스킹 공연이나 할로윈축제, 청년예술제를 비롯하여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주민에게 제공하는 정책으로 많은 남구 주민들이 생활속에서 문화를 접하는 기회를 가질 뿐만 아니라 문화기획, 행사 참여 등 문화의 주최가 되고 혜택이 주민들에게 골고루 돌아가기를 바란다.” 고 밝히고 특히, 주민들의 문화생활과 관련되어 도움이 되는 일들을 적극 찾아 구정에 반영하겠다.”라고 강조했다.

귀빈 축사에서 곽상도(국민의힘)은 지역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조재구(구청장)은 깜짝 분장을 하여서 주민들에게 큰웃음을 선사하고 사회자의 매끄러운 진행과 시민들의 동참으로 코로나 상황에서 잠시나마 시민들의 시름을 달래주는 거리 행사가 되었다.
*박구윤(가수)*
취재:심현보
올려 0 내려 0
심현보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서구, 옐로카펫 설치로 어린이 교통안전 확보 (2021-07-05 16:17:20)
효목2동 우리마을교육나눔추진위원회 ‘제2회 상상FLEX 청소년진로UCC 콘테스트’개최 (2021-07-05 10:14:38)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