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1년09월27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1년07월20일 23시14분 ]

▶윤석열 전 경찰총장


 ** 서문시장 상가연합회 사무실
12시25분∼

* 국기에 대한 경례
* 참석자
뉴대구운동 공동대표 = 김형기 경북대 명예교수, 김의식 전 대구시의호 부회장, 김환열 전 대구MBC 사장, 이기환 전 소방방재청장, 이원혁 상인 회장, 추진호 연구원장, 조홍철 전 대구시의회 운영위원장 등, 서문시장 상가연합회 김범수 회장, 김경민 부회장, 김기억 감사 등..생략하겠습니다.

▲ 뉴대구운동 공동대표 김형기 교수(개회사)
지역경제 뿌리인 사아연합회 사무실에서 뉴대구운동 공동대표단 함께 윤석열 대ㅗㅇ령 예비후보님 전 검찰총장 모시고 대구경제 실상에 대해 말씀드리고, 후보님이 청취하시고, 후보님이 마지막으로 지역경제 살리기 메시지를 보낼 걸로 기대한다.

입구에서 들어오는데 전쟁을 치렀다. 윤에 대한 열화 같은 지지 확인했다. 이 자리에선 총장이 지역경제 대구 뿐 아니라 비수도권 살리른 방책 내놓을 거라 생각한다.
환영한다.

▲ 김범수 상가연합회 회장
대구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 성지인 서문시장 방문하신 데 대해 대표해 감사하다. 상식 정의 입각한 자유민주주의 내세워 대선출마 선언한 윤석열을 서문시장 상인 전체 대표헤 열열 환영한다. 힘찬 박수 부탁.

▲ 윤석열(모두발언)
(일어서서) 대구 민생 경제의 현장인 이 전통시장의 성지 서문시장을 대구에서 떠난지 오랜만에 다시 이렇게 찾아뵙게 돼서 감회가 새롭습니다.
저도 그동안 타지에서 대구경제가 어렵고 또 코로나로 인해서 가장 직격탄을 받은 곳이 서문시장이란 말을 듣고, 참 마음이 안타깝고 아팠다.
그래서 제가 오늘 대구시민들 뵈러 오는 이 기회에 서문시장 상인들의 현장의 고통과 애로를 제가 직접 듣고 제가 여기서 어떤 방책을 내놓는다고 해서, 당장 이 문제가 해결되진 않겠지만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직접 여러분 의견을, 여러분 현장에서의 애로사항을 직접 듣는 게 제가 앞으로 정치를 해나가고 국민을 살피는 데 큰 도움 될거라 생각한다. 어떠한 말씀이라도 기탄없이 제가 좀 잘 듣고 배우도록 말씀 부탁한다. 감사하다.


심현보 취재기자(shimhb7444@gmail.com)
올려 0 내려 0
심현보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진주시 농업인단체협의회, “LH 혁신안 절대 반대”국회 앞 1인 시위 (2021-07-21 18:10:59)
함께 상상하고, 토론하며 만들어가는 남구 남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동 타운홀 미팅』개최 (2021-07-20 22:16:45)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