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11월24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진주시, 하모 개인 유튜브·SNS운영으로 쌍방향 소통 홍보 기대
등록날짜 [ 2022년01월08일 19시48분 ]


▶ 하모, 진주시 관광홍보대사 되다

진주 관광홍보요원 하모가 진주시 관광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진주시는 공공미술 전시와 개인 SNS 활동으로 진주를 널리 알리고 있는하모를 진주시 홍보대사에 위촉했다고 7일 밝혔다.

 

하모는 진주 진양호와 남강에 서식하는 천연기념물인 수달로, 동의와 긍정의 뜻이 있는 진주지역 방언에서 이름을 따왔다.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용기를 북돋아주는 캐릭터로서 이미 전국적인 유명세를 누리고 있다.

 

특히 하모는 지난해 금호지와 영천강 공공미술 전시, 카카오톡 이모티콘 모델 등으로 진주시 홍보에 참여하며 방송에 얼굴을 알리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 운영 및 SNS 운영을 통해 젊은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진주시는 하모의 홍보대사 위촉함으로써 특유의 친숙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시정홍보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하모는 고향인 진주의 홍보대사가 돼 감사하고, 큰 책임감을 느낀다앞으로 더욱더 많은 활동으로 진주 알리기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위촉장 수여 후 조규일 시장은하모는 코로나19 상황임에도 SNS 및 유튜브 활동을 통해 전국적으로 진주시를 알리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앞으로도 진주 관광의 새로운 비상을 위해 쌍방향 소통으로 진주시를 널리 알려주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하모는 현재 진주시 관광진흥과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진주시뿐만 아니라 전국에 진주시를 알리기 위한 특별한 활동을 기획하고 있다.

심현보 기자(shimhb7444@naver.com)

올려 0 내려 0
심현보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진주시, 로컬푸드 복합문화센터 건립에 60억 원 투입 (2022-01-08 19:56:06)
㈜일신콘크리트 조성륜 대표 교육발전기금 삼백만원 기탁 (2022-01-08 19:46:12)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