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구 남구청장
대구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진미경)에서는 오는 22일목요일 오후 4시, 청소년 토크콘서트 [너의 잘못이 아니야!]를 남구 청소년창작센터 창공홀에서 개최한다.
❍ 청소년 토크 콘서트에는 남구청장, 남구의회 의장 등 청소년 상담자 및 지도자, 유관기관 관계자, 청소년 등 5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 ‘너의 잘못이 아니야!’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청소년 토크 콘서트는 2017년에 이어 일곱 번째 이야기로, 중·고등학교 청소년 3명이 어른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와 어른들이 오해하고 있는 청소년들의 모습 등을 청소년들의 입장에서 자유롭게 이야기 하며 자신들의 생각을 풀어내는 자유토론의 형식으로 진행된다.
❍ 특별공연으로 초대가수 ‘범키’의 무대도 준비되어 있으며, 범키의 인터뷰를 통해 슬기로운 청소년시기를 함께 풀어내어 청소년들과 소통의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는 시간을 가진다.
❍ 진미경 센터장은 “코로나 19가 꺾이지 않고 있지만 철저한 소독과 관리를 통해 방역을 최우선으로 할 것이며, 이번 청소년 토크 콘서트를 통해 청소년들이 어른들에게 이야기할 기회와 방법을 제공하여 청소년들이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 조재구 남구청장는 “코로나19 등 여러모로 힘든 상황이지만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았으면 하고, 이번 토크콘서트에 참여하는 모든 청소년들의 의견과 꿈을 지지한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남구청
심현보 기자(shimhb7444@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