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27478088276.jpg
▲장애인 및 가족청년 창업컨설팅 수료식 모습/사진=심현보 기자
(대구=영남언론기자단협회)심현보 기자=영남장애인신문이 주최 하고 달서구청.달서구의회에서 장애인의 창업지원 을 위하여 우수한 청년을 선별하여 4주간 매주1회에 걸쳐서 교육을 실시 하였다.
이날 참석한 윤권근(달서구의회 의장)은 이날 "젊은 청년과 장애인 및 가족청년 교육생들에게 격려의 메세지를 전하고 의회에서 청년 창업지원을 최대한 노력 하겠다"고 했다.
1627478101104.jpg
▲좌측/심현보 영남장애인 신문 취재국장(영남언론기자단협회 경북본부장)/윤권근 달서구의회 의장/사진=편집국 제공
또한 교육과정에서 우수한 교육생에게 심화교육 을 통하여 본격적인 창업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현장교육 과정의 기회를 부여하고 우수교육생에게 상장을 영남장애인신문 회장(김중호) 를 대신하여 취재국장(심현보) 가 수여 하였다.
1627478117556.jpg
▲청년 창업 컨설팅 자원봉사자 이다은 과 이선 기념사진 /사진=편집국 제공
교육과정에서 청년 자원봉사자 가 방역관리에 지원하였으며 영남기자단협회 오정희(회장) 이 음료와 다과를 후원하였으며 4주간 화기애애 한 분위기속에서 마무리를 하였다.
이날,심현보 영남장애인신문 취재국장(영남언론기자단협회 경북본부장 겸임)은 "장애인들에게 관심을 가져야 하는 현실에 비추어 볼때 소외된 가정과 실업위기에 처한 청년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심어 주어야 한다"며 창업컨설팅에 대한 목적을 설명 하였다.
[영남언론기자단협회/심현보 경북본부장(shimhb7444@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