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광식 북구청장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와 ㈜이마트가 함께 무더위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하루를 보내고 있는 북구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원기회복키트 250세트를 8월 18일(수) 대구 북구청(청장 배광식)에 기탁했다.
○ 이번 후원은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와 ㈜이마트가 함께하는 사회공헌사업인 희망배달마차 사업의 일환으로, 이마트 칠성점(부점장 김진구)에서 참석하여 북구 저소득계층 250세대에 후원할 원기회복키트 250세트(775만원 상당) 전달식을 가졌다.
○ 원기회복 보양식 키트는 삼계탕, 갈비탕, 영양밥 등 7개 품목의 ㈜이마트 피코크 상품으로 구성되어, 폭염으로 힘들어하는 관내 취약계층 250세대에 원기회복을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 배광식 북구청장은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원기회복 보양식 키트를 지원해 주신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와 이마트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지속적인 무더위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우리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한편,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와 이마트는 2012년부터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이마트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조성된 기금을 재원으로 대구시의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사업인 희망배달마차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다.
(보도자료) 북구청
심현보 기자(shimhb7444@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