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회망배달마차 원기회복키트 지원
㈜이마트,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는 24일(화) 서구청을 방문하여 류한국 서구청장, 노영임 서구사회복지협의회장, 박순만 서구사회복지협의회 사무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 서구지역 소외계층에게 310만원 상당의 원기회복키트(100개)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 이번 행사는 ㈜이마트의 사회공헌사업인 ‘희망배달마차‘ 사업의 일환으로 대구광역시 서구청에서 추천한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서구지역 취약계층 100세대를 대상으로 이마트 자체 브랜드인 피코크의 식료품을 지원한다. 원기회복키트는 박스당 사골곰탕, 추어탕, 갈비탕 등 3만 1천원 상당의 식료품 7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 류한국 서구청장은 “서구지역에 힘들게 생활하시는 이웃들을 돕기 위하여 마련된 이번 원기회복키트 지원을 통해 조금이나마 생활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란다. 사업 진행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대구사회복지협의회 및 이마트 관계자분들과, 항상 후원을 아끼지 않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이바지하는 ㈜이마트에 감사의 말씀 드린다.”고 전했다.
□ 노영임 서구사회복지협의회장은 “서구 지역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원기회복키트를 통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항상 후원을 아끼지 않는 ㈜이마트와 사업진행에 적극 협조해주시는 서구청에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라고 밝혔다.
□ ‘희망배달마차’는 이마트 전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조성된 후원기금을 재원으로 대구광역시 취약계층 중 복지사각지대 및 도움을 필요로 하는 대상자를 발굴‧모색하여 지역밀착형 통합 지원체계를 구축‧지원하는 사회적 안전망 기능을 수행하는 사업이다.
(보도자료) 서구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