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4월25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원하는 것을 쏙쏙~ 행복한 쇼핑
등록날짜 [ 2021년09월01일 10시06분 ]


▶ 두번째 ' 원하는 것을 쑥쑥~행복한 쇼핑'

 

대구 북구
구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장영관, 박성상)826() 관내 저소득 어르신 10명과 함께 관내 착한가게인 효성파머스마켓 (칠곡점)에서 취약계층의 생필품 지원을 위해 지난 6월에 이어 두 번째원하는 것을 쏙쏙~ 행복한 쇼핑사업을 진행하였다.

 

원하는 것을 쏙쏙~ 행복한 쇼핑사업은 구암동 관내 독거노인, 장애인, 취약계층 등 10가구를 대상으로 1가구당 10만원 상당의 본인이 희망하는 생필품을 직접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지난 6월에 진행했던 대상자들의 높은 만족도로 인해 두 번째로 진행하게 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거동이 불편하거나 쇼핑을 하는 데 있어 어려움이 있는 대상자들이 함께 동행하여 진행되었으며,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돈 걱정 없이 평소 필요했던 물건들을 맘 놓고 살 수 있어 너무 좋고, 옆에서 봉사자가 꼼꼼하게 챙겨줘서 고마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장영관, 박성상 공동위원장은 일방적인 후원이 아닌 대상자가 필요한 물품을 직접 구입하여 만족하는 모습을 보니 큰 보람을 느낀다.”라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북구

심현보 기자(shimhb7444@gmail.com)

올려 0 내려 0
심현보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원희룡, ‘시간·인원·업종 제한’ 코로나 방역 조치 “다 죽게 됐다”...'위드 코로나 전환‘ 선포 (2021-09-01 11:25:34)
“코로나19 예방접종 증명 드림(Dream)” 사업 추진 (2021-09-01 02:31:58)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