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규하 중구청장
대구 중구(구청장 류규하)는 오는 7일 오후 7시 20분부터 9시 50분까지 중구청 5층 대강당에서 ‘9월 모의평가 분석과 수시 지원 전략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실시간으로 입시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현장에서 진행되며, 당일 방문이 어려운 학생과 학부모들을 위해 대구 중구 진로진학지원센터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설명회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2부로 나누어 진행되며, 1부에서는 김원출 오성고등학교 진학부장 이 ‘2022 슬기로운 수시 지원 전략’을 제시하고, 2부에서는 이만기 유웨이중앙교육 교육평가연구소장이 ‘9월 모의평가 분석과 수시 지원 최종점검’을 주제로 강연한다.
입시설명회 현장 참여를 희망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은 9월 6일 오후 1시까지 중구 진로진학지원센터 홈페이지(www.junggu-dream.kr) 또는 전화(☎053-421-0607)로 신청하면 된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이번 입시설명회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입시 정보 교류 기회가 부족하여 애태웠던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입시 전략 및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우리 지역 학생들의 실정에 맞는 도움을 주고자 추진하였으며, 이번 설명회로 자신의 적성에 맞는 수시 모집 전략을 차분하게 세울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심현보 기자(shimhb7444@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