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230박스 전달
(사)대구북구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북구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제작한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230박스(1800만원 상당)를 9월 1일(수) 대구 북구청(청장 배광식)에 기탁했다.
○ (사)대구북구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지역 자원봉사단체들로 구성된 법인으로 이날 전달식에는 윤영자 이사장을 비롯한 임원과 DGB금융그룹 최태곤 전무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나눔보따리는 북구자원봉사단체협의회 임원 및 단체 후원금, 바자회 수익금과 DGB금융그룹․DGB사회공헌재단, 삼엔지니어링의 후원금 등으로 제작되었으며, 생필품 및 방역, 위생용품으로 구성되어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관내 취약계층 23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 윤영자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렵고 힘들게 살아가는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회원들과 함께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활동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배광식 북구청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나눔이 지역의 기부문화를 확산시켜 북구를 더욱 행복하고 건강하게 변화시킬 것으로 믿으며,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우리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심현보 기자(shimhb7444@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