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샛별의류 착한가게
8월 31일 비산2.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오중섭)는 가게의 나눔 실천중 하나인 착!착!착!착! 착한 대구캠페인에 가입한 샛별 의류(대표 김미정)와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 『착한가게』는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기부캠페인으로 매월 3만원 이상의 정기적인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를 말하며 모금된 기부금은 관내 저소득 계층 및 복지위기가구를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 오중섭 위원장은 “평소에도 의류를 많이 기증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컸는데 이번에 또 착한가게로 가입까지 해주셔서 어떻게 감사함을 표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착한가게 가입을 통해 모금된 기부금은 지역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으며, 비산2.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도 나눔 문화 확산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김미정 대표는 “평소 동네를 지나다니며 열악한 거주환경에 거주하는 어르신들이 많이 보여 마음이 쓰였는데, 큰 금액은 아니지만 지역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착한가게에 가입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일이 있다면 두 팔을 걷고 적극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심현보 기자(shimhb7444@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