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뮤지컬 앤 더 넘버 - 리멤버
2021 뮤지컬 앤 더 넘버 <리멤버> 공연이 9월 11일(토) 오후 5시에 서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열린다.
□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대중들이 가장 사랑하는 뮤지컬 배우인 이건명, 홍지민, 민우혁, 신영숙 등이 출연하고, 대중적이면서도 예술적인 뮤지컬 작품의 엄선된 넘버들을 하나의 콘서트에서 함께 감상할 수 있다.
□ 이번 공연에서 배우들은 인생을 바꾼 뮤지컬 이야기, 가장 특별했던 순간들, 지금 이 자리에 있게 해 준 작품, 처음 경험한 뮤지컬, 활동하며 영향을 많이 받았던 배우 등 그들의 성장 스토리를 노래와 토크로 함께 풀어간다. <리멤버>에서 배우들은 그 순간순간을 기억하고 공감하며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는 무대를 통해 감동의 시간을 선사한다.
□ <리멤버>는 배우들의 뮤지컬 넘버들 뿐만 아니라 평소 대중에게 친숙한 대중가요를 팝페라 3퀸즈(장소연, 유명지, 아리현)의 목소리를 통해 들려준다. 이에 뮤지컬 장르를 많이 접해보지 않은 관객들도 어색함 없이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 ㈜미니빌컴퍼니는 ‘작품은 대중을, 대중은 작품을 만나는 공연’을 모토로 관객과 아티스트가 서로 소통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제작에 특화된 전문성을 보유한 단체다. 이번 공연 역시 보다 전문적인 인력과 기술력으로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