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칠곡농협, 북구청에 성금 1,000만원 기탁
칠곡농협(조합장 배상균)에서는 10월 14일(목) 북구 관내 저소득 가구에 전달해 달라며 성금 1,000만원을 대구 북구청(청장 배광식)에 기탁하였다.
○ 칠곡농협은 2019년부터 매년 칠곡농협 관할 저소득층들을 위하여 1,000만원을 후원하였으며, 올해도 어김없이 성금을 북구청에 전달하였다.
○ 이날 전달식에는 배광식 북구청장과 배상균 조합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우리 지역의 나눔문화 확산과 기업의 사회공헌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 기탁된 소중한 성금은 후원자의 뜻에 따라 대구 칠곡 지역 8개동(관문동, 태전1동, 태전2동, 구암동, 관음동, 읍내동, 동천동, 국우동)의 저소득계층 40가구에 25만원씩 전달된다.
○ 칠곡농협 배상균 조합장은 “올 한 해도 대구 칠곡지역 주민분들의 깊은 사랑과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지역사회에서 받은 사랑을 환원하기 위해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배광식 북구청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배상균 조합장님께 감사를 드린다.”며, “전달해 주시는 마음은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심현보 기자(shimhb7444@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