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서구 “청소년 선도·보호 결의대회” 개최
서구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황만태)는 10월 22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류한국 구청장, 김상훈 국회의원(채희춘 사무국장), 김종록 구의장 및 서구청소년지도협의회 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서구 청소년 선도·보호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 이날 행사는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최소 인원으로 간소하고 안전하게 개최되었으며 ▸청소년헌장 낭독 ▸청소년 선도·보호 유공자와 모범청소년 표창 ▸청소년들을 위한 청소년 선도·보호 결의문 낭독 순서로 진행됐다.
□ 서구청소년지도협의회에서는 이날 행사 참여자들에게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협의회에서 직접 제작한 항균물티슈, 방역마스크와 청소년 선도보호를 위한 홍보용 전단지를 배부하여 청소년 건전육성을 위한 홍보활동을 함께 펼쳤다.
□ 황만태 청소년지도협의회장은 “앞으로도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청소년이 행복한 서구가 될 수 있도록 청소년지도협의회가 늘 함께 하겠다.”고 뜻을 전했다.
□ 류한국 서구청장은 “코로나 상황속에서도 청소년들의 선도 보호에 앞장서는 협의회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청소년들이 소중한 꿈을 맘껏 펼칠 수 있는 안전한 생활환경을 조성하여 건강하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심현보 기자(shimhb7444@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