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자리 찾는 여성은‘굿잡(GoodJob)버스&카페’로 오이소
대구 달서구 신달서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11월 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용산근린공원에서 구직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여성들을 위해 찾아가는 취업상담‘굿잡(good job)버스&카페’를 운영한다.
‘굿잡(Good Job)버스&카페’는 센터 방문이 어려운 여성 구직자에게 일자리 상담, 교육정보 등을 제공하는 채용지원서비스다.
행사에 참여한 구직자에게는 지역토종 제빵 업체 ‘빵장수쉐프’의 빵세트 쿠폰을 지급하고, 심신안정을 위해 전문기관 심리상담도 지원한다.
이번 취업상담회는 12개 지역기업체가 참여해 경리사무원 1명, 요양보호사 9명, 보조강사 1명, 생산직 5명, 간호사 2명, 보육교사 2명, 조리사 1명 등 21명 채용 예정이다.
경리사무원을 희망하는 여성은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현장에서 바로 면접이 가능하고, 그 외 직종은 새일센터에서 이력서 접수 대행으로 진행한다. 자격증이나 경력, 강한 취업의지가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행사당일 참여가 어려운 여성들은 언제든지 신달서여성새로일하기센터(☎219-2019)로 문의하거나 방문하여 구직상담, 취업연계 서비스도 가능하다.
* 참여 기업체: 송유, 에덴동산, 다행복재가노인복지센터, 현대의료재단,
주식회사 보은테크, 은혜어린이집, 성림푸드, 세민병원,
치사랑노인복지센터, 유림케어요양복지센터, 더나은요양원,
리드인독서논술독서&학습학원
심현보 기자(shimhb7444@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