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남구청 사격팀 봉다예 선수, 제37회 회장기 전국사격대회 2위!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 사격팀 봉다예 선수가 지난 20일, 창원국제사격장에서 열린 제37회 회장기 전국사격대회 10m 공기권총 종목에 출전하여 2위로 은메달을 획득하였다.
❍ 남구청 사격선수단 봉다예 선수는 대한사격연맹 주최로 열린 이번 대회 여자 10m 공기권총에 출전해 본선 7위(574점)로 결선에 진출하였고, 결선에서 2위(241.2점)으로 은메달을 획득하였다.
❍ 남부대학교를 졸업하고 2019년에 남구청 사격선수단으로 입단한 봉다예 선수는 무서운 집중력과 순발력을 발휘하여 각종 대회마다 좋은 성적을 거두어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작년 제36회 회장기 전국사격대회에 출전하여 10m 공기권총에서 개인 3위로 동메달을 획득하였다.
❍ 남구청 사격선수단 박은영 감독은 “봉다예 선수는 충실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남구청 사격선수단 입단 후 큰 폭으로 성적이 향상되고 있다. 이런 상승세를 기반으로 내년 대회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한편, 남구청 사격선수단은 2002년에 창단하여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전문체육선수 양성을 통해 지역사회 체육 진흥에 이바지하고 있다. 현재 봉다예, 박지은, 김은영, 정효 선수가 소속되어 있다.
심현보 기자(shimhb7444@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