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찰칵! 결혼친화 포토존과 함께’추억의 컷!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결혼에 대한 긍정적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결혼친화 카라반과 두근두근 힐링 포토존을 배경으로‘찰칵! 결혼친화 포토존과 함께’사진․영상을 12월 10일까지 공모한다고 밝혔다.
‘찰칵! 결혼친화 포토존과 함께’의 대상 포토존은 결혼친화 이미지로 래핑한 달서별빛캠프 캠핑장의 ‘카라반’과 월광수변공원의 파란장미의 결혼부케와 느린 우체통으로 구성된 ‘미라클 연인존’, ‘사랑애(愛) 미로존’ 그리고 ‘수달 가족존’ 등 4개소이다.
응모는 누구나 가능하며 기간은 10월 29일부터 12월 12일이다.
결혼친화 포토존 4개소 중 1개소를 배경으로 한 사진 또는 영상을 QR코드를 통해 게재하거나 ‘달서구 홈페이지(www.dalseo.daegu.kr)’에 바로 참여하면 된다.
또한 신청자의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중 한 곳에 게시 후 해당 게시글의 URL을 ‘달서구 홈페이지’에 게재해도 된다.
당첨자 선정은 랜덤으로 총 50명을 추첨하여 1명당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하며 달서구홈페이지에 12월 20일 발표 예정이다.
한편, 달서구는 지난 10월 8일 결혼친화 월광수변공원에 결혼특구 선포 3주년을 기념해 기적 같은 사랑의 성공을 의미하는 96송이 파란색 장미의 결혼부케인 ‘미라클 연인존’을 메인으로 조성했고, ‘사랑애(愛) 미로존’과‘행복한 수달 가족존’도 추가로 설치하여 주민들에게 이색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결혼친화 포토존은 코로나19로 지친 청춘남녀와 주민에게 힐링의 공간을 제공하고자 마련했으며, 이번 포토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추억의 한 컷을 남기고 결혼의 설렘과 행복한 가족의 가치를 함께 공유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심현보 기자(shimhb7444@naver.com)
|